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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은 정말 우리가 살면서 꼭 필요한 의무입니다.

어딜가더라도 세금을 내지 않으면 마음도 찜찜하고

삶을 제대로 영위할수가 없어요

우리가 여러가지 의무가 있지만 세금의 의무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내가 세금을 내려고 해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요

세금어떻게 내야 하는지 세무서를 통해서 내는 방법도 있지만

그러면 중간에 수수료를 내야 되고

여러가지 점이 힘든데요

그래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민원 24를 통해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받을수 있는데요

 

위와같이 민원24에는 모든 민원 업무를 인터넷으로 해결할수가 있어요

 

아래처럼 여러가지 자료가 있답니다.

 

 

 

 

 

 

 

 

 

 

 

주민등록 발급이라든가 건축물대장 토지 임야대장

 

지적도등 여러가지 서류를 한번에 클릭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혹지 지방세 외에 여러가지 항목을 받아야 한다면 민원24를 이용해 보세요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 란도 있으니까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오른쪽에 납세 증명서도 잇네요

 

 

 

 

 

 

 

 

 

 

 

 

 

 

 

 

 

 

 

 

 

 

또한 국세청 홈텍스에서 민원증명신청과 사업자등록증 재발급이라든가

 

사업자등록증명등 여러가지가 있으니 메뉴를 확인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조회발급으로 지방세 완납증명서 외에 여러가지 부가세 법인세

 

세금신고결과조회 등등 여러가지 업무를 이용하실수 있으니까 확인해보시면 될것같아요

 

지금까지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받기에 대해 알아보앗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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